성공적인 iPhone 게임 개발자가 되는 방법
Ethan Nicholas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Ethan은 Sun Microsystems에서 꽤 평범한 직장을 다녔습니다. 그는 iPhone에서 iShoot라는 작은 게임을 개발하기 전까지는 매우 행복한 사람이었습니다. 왜? 왜냐면 그 사람은 냄새나는 부자거든요 이벤트게임제작!
Ethan의 예상치 못한 취미가 우연히 그를 부자로 만들었지만, iPhone 게임 개발의 세계는 매우 빠른 속도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iPhone 게임 개발자가 게임 판매로 인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기회의 바다임에도 불구하고 iPhone 게임 개발 세계는 여전히 매일 수백 명의 개발자가 거절당하는 큰 미로입니다. 그러나 차세대 Ethan Nicholas가 되고 싶고 거절을 아끼고 싶다면 여기에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버그 – 이것은 그 자체로 말합니다. 게임에 iPhone 애플리케이션 충돌을 일으키는 버그가 있는 경우 Apple이 게임을 구입하여 고객을 짜증나게 할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러 장치와 다양한 네트워크 조건에서 여러 테스트를 실행해야 합니다. 회귀 테스트를 위한 단위 테스트 코드도 작성하세요.
휴먼 인터페이스 지침(HIG) – Apple은 HIG에 대해 매우 가혹하지만 지침을 약간 위반했음에도 불구하고 응용 프로그램이 승인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노력 끝에 당신은 불량품 더미에 빠지고 싶습니까? 내 조언은 – 코드를 고수하세요.
인터넷 사용 – 게임에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고 사용 가능한 네트워크가 없는 경우 단순히 “연결을 시도 중”이라고 말하는 것은 실제로 지침에 위배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사용자에게 알리고 연결되지 않은 조건에서 게임을 테스트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이것이 Apple이 하는 방식입니다.
대역폭 허용 – 동료 사용자로서 대역폭을 너무 많이 사용하는 게임은 비용이 많이 들고 배터리가 빨리 소모될 수 있으므로 플레이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Apple의 iPhone 컨설턴트는 매 5분 사용 시 4.5MB 이상의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제안합니다. 게임을 제출하기 전에 다시 한 번 데이터 사용량을 확인하세요.
저작권 침해와 사생활 침해=게임에서 유명인을 무례하게 이용하는 것은 흔한 일인데, 이는 모두 즐거운 일이다. 하지만 iPhone에는 게임에서 정치인이나 유명인을 조롱하는 행위에 대해 엄격한 규칙이 있습니다.
인앱 구매 – 요즘 다른 모든 iPhone 게임 개발자는 인앱 쇼핑을 포함하고 있으며 게임에 다른 차원을 추가하지만 구매가 플레이 쇼핑을 넘어 실제 신용 카드 사용으로 이어질 때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자녀가 실제로 비용이 청구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 채 가상 구매를 해온 부모와 보호자가 Apple을 상대로 새로운 집단 소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와 Apple의 법적 문제를 피하고 인앱 구매가 실제로 실제 구매인지 게이머에게 명확하게 알리십시오.
이러한 팁 중 다수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iPhone 게임 개발의 세계는 이러한 지침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창작물에 진심으로 열정을 갖고 있고 iPhone 게임 개발에 100% 정통하지 않다면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