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군중이 업타운 농어를 찾습니다

Red Rooster 의 New York Times
Gerald Tucker의 Elizabeth Lippman.
금요일 밤 Red Rooster에서 열리는 군중은 뉴욕의 “화려한 모자이크” 요소뿐만 아니라 이 문구를 만든 전 시장인 David Dinkins도 포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76석 규모의 레스토랑, 바 근처 공동 테이블의 24석, 20석 바 자체 또는 40석 규모의 보도 카페에서 동네 은행원들이 빌 클린턴과 팔꿈치를 맞대고 있습니다. Nora Ephron은 스튜디오 박물관의 디렉터인 Thelma Golden과 나란히 앉을 수도 있습니다. Alicia Keys는 Ralph와 Ricky Lauren이 그녀의 왼쪽을 둘러싸는 테이블에 있고 그녀의 오른쪽에 지역 교회 여성들과 함께 모퉁이에서 발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작년 말 유명 셰프 마커스 사무엘손(Marcus Samuelsson)이 오픈한 할렘의 문인 레드 루스터(Red Rooster)에서의 전형적인 경험입니다 불국사카페.
125번가 바로 북쪽 레녹스 애비뉴(Lenox Avenue)에 자리잡고 있으며 Marshalls, Staples 및 CVS와 같은 매력적인 이웃과 함께 이 곳은 거의 즉시 스웨덴 억양으로 조리된 소울 푸드를 찾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식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한때 “색채 분산”으로 찬사를 받았던 New York Grace Paley를 반영하는 경험을 해보세요. 버락 오바마가 3월 민주당 전국위원회에서 한 접시에 30,800달러를 모금하는 만찬 장소로 Red Rooster를 선택하게 된 것은 후자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결국, 힙스터 브루클린의 특정 구역 외에 어딘가가 있어야 했습니다. The New York Times의 레스토랑 평론가인 Sam Sifton이 Red Rooster에게 별 두 개를 준 리뷰에서 서버, 군중, 분위기가 모두 갖춰진 곳이라고 지적한 것처럼 말이죠. 역사적으로 “모든 인종의 사람들을 위한 빛나는 등대”였던 “여러 언어를 사용하는 다양한” 도시를 대표하기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
.
타임즈의 이전 기사에서 언급된 상황에 대해 거짓말을 하는 곳이 있어야 했습니다. 그 기사의 제목은 “식탁보는 흰색이고 대부분의 얼굴도 마찬가지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이 마을의 식당 현실을 깔끔하게 포착했습니다. 그리고 최소한
스타일 측면에서는 육류 포장 지역에 돈을 벌 수 있는 맨해튼 지역이 있어야 했습니다.
할렘보다 더 좋은 곳이 어디 있겠습니까? 삐걱거리는 문구에 기름칠이 필요한 것처럼 보였던 차기 큰 일로 오랫동안 부스터에 의해 나팔을 불었던 역사적인 동네인 “새로운 할렘”을 만드십시오.
Samuelsson 씨가 제공한 내용입니다.
JP 모건 은행가이자 할렘 거주자인 마이샤 펠프스는 이번 주 레드 루스터 밖에서 예약을 기다리며 “우리는 상상했던 르네상스를 실제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말이 맞을 수도 있는데, 최근에 문을 연 바와 갤러리, 소매점, 네오 재즈 시대의 boite 67 Orange Street와 같은 장소가 즐비하다는 점 때문만은 아닙니다.
자신을 ‘진정한 할렘가’라고 생각하는 북캘리포니아 출신 펠프스 씨는 “여기는 고기 포장 지역보다 훨씬 더 흥미롭다”고 말했다.
그녀는 할렘이 훨씬 더 스타일리쉬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West 14번가에서 시간을 보낸 사람이라면 누구나 Christian Louboutins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It” 소녀 지망생들의 끝없는 퍼레이드가 이 지역을 명품 매장의 모습으로 물들였다는 데 확실히 동의할 것입니다. 런웨이 트렌드와 로고가 사라지는 게토.
대조적으로 할렘은 특히 레드 루스터(Red Rooster)의 노천 카페에서 볼 때 새롭게 활기를 띠는 것처럼 보입니다. 시원한 여름 저녁 그곳에 자리 잡은 관객은 위대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사진작가이자 할렘의 연대기 작가인 제임스 반 데르 지(James Van Der Zee)가 자랑스러워했을 방식으로 펼쳐지는 할렘 거리 생활의 행렬을 지켜봅니다.
사실, 펠트 페도라와 너구리 코트를 입은 Van Der Zee 시대의 멋쟁이들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그 대신 면으로 된 브르타뉴 어 어부용 스웨터, 롤 진, 탑사이더를 입은 젊은 남자들이 있었습니다. 화려한 패턴의 머리 덮개와 흐르는 로브를 입은 아프리카 이민자들; 네오 복고풍 Kid ‘n Play 플랫탑 스타일의 머리를 가진 어린 소년들; 캔틸레버 머리 모양으로 엮은 험상을 입은 웨이트리스; 시어서커 슈트와 인색한 챙이 달린 밀짚 트릴비를 입은 남자들; 흐르는 듯한 하늘빛 흰색 앙상블을 입은 부인들;
단검을 든 10대 소년들은 엉덩이가 너무 낮아서 전쟁 전 처녀처럼 섬세해서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잡아뜯어야만 합니다 .
밴시가 울부짖으며 스로틀을 열고 맨머리의 무모한 사람들이 캔디 색상의 Yamahas 250을 타고 Lenox Avenue를 질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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